사용후기
게시글 보기
아르테 - 청소의 신세계를 경험하다!
Date : 2018-11-08
Name : 김선화 File : 1541676227027.jpg
Hits : 50
2년 전 쯤인가...친정 언니가 로봇청소기를 살거라 하길래 속으로 그랬다. 어차피 또 유선 청소기 돌려야 할텐데 뭣하러 로봇청소기를 사나...하고.

매사에 아무거나 사는 법이 없어 물건 하나 낙점하기까지 무척이나 진중하게 탐색하는 언니가 최종 낙점한 것이 바로 아이클레보였다. 처음 유진로봇이라는 이름을 들었을 때, 이 분야에 관심이 없었던 나로서는 일반 대기업 이름이 아니라서 또 한번 의아했던 기억이 또렷하다. 유진로봇이 이 분야 선두주자라는 사실은 내가 서치하면서 나중에서야 알게 된 사실이다.

그런데 3주 전 우연한 기회에 똑같은 아이클레보 아르테가 나에게로 왔다. 우연이지만 운명처럼...ㅎㅎ
참으로 신기하고 놀라웠다. 기대하지 않았던 결과였던 것이다.
청소 수행능력이 훌륭했다. 첫 시험 가동 후 먼지통을 확인하고서 나의 일성은 "당신(남편)이 청소한 거보다 훨 낫다!" 였다.

이후로 나의 유선 청소기는 한가해졌고. 아르테는 바빠졌다.
물걸레를 장착하고 사용하니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진다.

주변 아는 지인이 나에게 그랬다. 자기 시어머니께 로봇청소기를 사드렸는데 (며느리 인원수+1)번째 며느리라 했다 한다.

아직도 신기하고 기특해서 아이클레보가 돌아다니는 걸 따라다니며 지켜보기도 하고 소리가 멀어지면 어디있나 숨바꼭질 하듯 찾아보게 된다. 그러면서 혼자 웃는다.

암튼 여태 경험해보지 못한 청소의 신세계를 보게 되었다.
앞으로 쭈욱 애정하며 사용하게 될 것 같다. 남편한테도 아들한테도 청소기 좀 돌려달라며 아쉬운 소리 할 일 없어 넘 좋다~~
코멘트 쓰기
코멘트 쓰기

비밀번호 확인 닫기